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먹는거

수영 맛집 - 프리미엄 양고기 전문점 '이도춘양'

728x90

수영 맛집 - 프리미엄 양고기 전문점 '이도춘양'

 

프리미엄 양고기 전문점 '이도춘양'

이도: 이로운 길로 이끌다    춘양: 6개월 전후의 어린양

내 몸을 이롭게 만드는 어린 양고기

 

예약문의 051-756-2570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725번 길 20-13(부산시 수영구 수영동 17)

신랑이 회사에서 회식할 때 가보고 엄청 자랑했던 곳인 이도춘양에 저도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부산 수영역 주변에는 유명한 맛집들이 많은데 이곳도 그런 유명한 곳들 중에 하나입니다.

일찍 자리잡지 못하면 맛보기 힘들다던.... 맛집!!

착석 후 바로 예약한 어마어마한 양다리가 접시에 담겨 나왔어요.

(양다리를 통으로 훈연해 나오기 때문에 적어도 3시간 이전에 예약 필요)

이 곳에서 다들 찍는다던 양다리와 팔뚝 인증샷도 찍었어요.  처음 온 티 팍팍내며 사진 찍음ㅋㅋ

양다리는 직원분이 먹기 좋게 해체해 불판위에 올려주셨어요.

이도춘양 양고기 맛있게 먹는 법

너무 많이 굽지 않기

적당히 구워진 양고기에 감자 무스 올린 후 요거트 소스 듬뿍 찍어 먹기

간장소스에 입맛에 맞게 청양고추 추가

프리미엄 히말라야산 핑크 소금에 살짝 찍어 맛보기

 

알려주신 대로 하나씩 맛보니 왜 수영 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잡내 하나 없이 쫄깃한 식감에 취향껏 본인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첫판 구워 먹을 동안 손질해주신 고기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처음 부분은 부드러운 느낌이고 이 부분은 식감이 더 쫄깃한 느낌이라 제 입맛에는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 후 프렌치 랙(양갈비)까지 추가 주문해서 먹었어요.

같은 양고기지만 각 부위마다 식감과 맛이 다르게 느껴져 질리지 않았어요.

프리미엄 양고기 전문점답게 양고기 각 부위를 맛볼 수 있어 좋고, 분위기 비주얼 다 최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