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먹는거

명지새동네 맛집 - 황금장어

728x90

명지새동네 맛집 -황금장어

 

황금장어(장어구이, 꼼장어 전문점)

예약문의 051-205-0592

부산시 강서구 르노삼성대로 638-16(명지동 1457-1)

 

명지새동네 맛집 하면 다들 유명한 갈미조개구이를 생각하실 텐데

여기 황금장어도 명지에선 알아주는 바닷장어 맛집이에요.

작년 여름에 뚜벅이로 쇼핑 갔다가 집에 가는 길에 방문했어요.

차 없이 방문해야 맘 놓고 한잔할 수 있으니 기분 좋게 몸보신할 준비!!

이날 더운 날씨에 걸어 다녀서 둘 다 체력이 떨어져 있었는데 여기서 눈이 번쩍!!

주문하자마자 장어를 손질해주셔서 싱싱하고 비린 맛이 전혀 없었어요. 

그냥 살살 녹음~!!

친절한 사장님께서 구워 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양념 소스도 옆에 따로 넣고 양념 발라서 구워 먹고 소금구이로도 먹고 중간에 먹기 바빠서 사진을 안 찍었나 봐요.

이 집의 포인트! 장어구이 시키면 내장까지 손질해서 주는 집이 잘 없는데 여기선 별미로 구워 먹을 수도 있어요. 

징그러워 보였지만 먹어보니 너무나 맛있는 것!!

장어구이 먹고 장어탕까지 맛나게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나 봐요. 이날은 음식 사진이 없어요. ㅜㅜ

잘 먹고 돌아가는 길에 질척거리며 한 장 더 남겼던 이 사진이 마지막.

--------------

또다시 방문했던 작년 겨울 황금장어!!

처음 먹고 난 다음 신랑 월급날마다 오자며 신나게 얘기했었는데 너무 바빠진 신랑 얼굴 볼 시간도 없었어요.

그렇게 목 빠지게 기다리던 신랑이 장기 출장에서 돌아온 날 다시 찾았습니다.

고생했으니 많이 먹으러 가자~!! 오늘도 사랑스러운 알전구가 나를 반기고 있네~!!

이런 맘으로 식당 앞부터 설렘 폭발했어요.

이날은 택시 타고 방문했어요. 절대 차 몰고 안 가는...

한 모금이라도 술을 마시겠다는 저 의지~!! 칭찬해~~ㅎㅎㅎ

바닷장어 3인분 소금구이랑 양념으로 다 구워 먹고 조금 아쉬워진 저희는 고민을 시작했어요.

바닷장어를 더 먹을까 장어탕을 먹을까.... 고민하다 선택은 꼼장어로~!!

친절한 사장님께서 반반으로 해주신다고 하셔서 꼼장어도 구이반 양념반으로 맛볼 수 있었어요.

이날도 둘이서 진짜 배 터지게 먹은 듯 ㅎㅎ

 

코로나 때문에 운영이 어려우실 텐데 배달하면 맛이 떨어진다고 하지 않기로 하셨다는 사장님~!!

역시 장어는 싱싱할 때 바로 구워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맛도 있고 주차장도 넓고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 잠잠해져 모임이 가능해질 때 이 곳 완전 추천입니다.!!

빨리 그런 날들이 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