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먹는거

밀양 카페/밀양 가볼만한 곳 - 단장면커피로스터스

728x90

밀양 카페/밀양 가볼만한 곳 - 단장면커피로스터스

 

010-9528-1517

경남 밀양시 단장면 표충로 679(사연리 637 단장면커피로스터스)

매일 10:00~19:00

 

첫 캠핑하고 철수하는 날 (방문일 2020.05.10) 

캠핑장에서 아침 챙겨 먹고 근처에 가볼만한 카페가 있다고 해 함께 가 보기로 했어요.

그곳이 바로 이곳 밀양 단장면커피로스터스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엄청난 차들을 보고 진짜 유명한 곳임을 바로 알아차렸어요.

카페로 손님들이 몰릴 시간대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많은 분들이 와서 이곳의 경치를 즐기고 있었어요.

 

먼저 내부의 모습입니다~!!

봄 날씨를 즐기려는 손님들 대부분이 야외에 자리를 잡아 내부에는 거의 손님이 없었어요. 

2층은 노 키즈 존이라 더 조용한 공간이었어요. 신랑에게 꼼짝 말고 앉아 있으라 하고 카페 창밖 배경 담기~!!

이층에서 바로 내려다 보이는 계곡 바로 앞자리예요.

등받이 높이 조절해서 앉을 수 있는 편안한 해먹 의자도 있었어요. 테이블은 자연 친화적 통나무.

이 자리가 음료 가지고 나와 앉기 가장 편한 자리였는데 저희는 인원이 많아 다른 테라스 자리로 이동했어요.

여긴 커플들이 와서 음료 마시며 편하게 풍경 보기 좋을 것 같은 자리였어요.

저희는 가게에서 나와 안 쪽으로 더 들어가서 테라스에 자리 잡았어요.

이쪽으로 오시면 돌계단으로 계곡으로도 내려갈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아침에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당기긴 했지만 여기서 유명한 메뉴인 아몬드 크림 라떼로 주문!!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달하니 존맛탱~!! 

라떼 종류 안 좋아해서 자주 마시는 편은 아닌데 정말 부드럽고 크림이 느끼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전날의 비바람이 그치고 오랜만에 보는 파란 하늘에 정말 힐링 제대로 한 공간이었어요.

사람들이 많아도 야외 공간이 워낙 넓어서 그렇게 불편하게 느껴지지도 않았어요.

테라스 뒷 쪽으로 넓은 주차공간~!!

예전에 캠핑장으로 사용하던 곳이라 그런지 주차공간 걱정 없이 편하게 주차 가능했어요.

 

계절이 바뀔 때마다 방문해서 경치를 즐기고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야외 활동도 잘 못하는데 따뜻해지면 자연과 함께 하는 카페에서 힐링하는 시간 꼭 가지시길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