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먹는거

명지오션시티 행복마을 맛집 - 양꼬치전문점

728x90

명지오션시티 행복마을 맛집 - 양꼬치전문점

부산 강서구 명지오션시티8로34번길 6

051-203-6375

매일 17:00~01:00 / 일요일 정기휴무

가게만의 숙성 비법으로

양고기를 못 먹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양꼬치전문점'

명지오션시티에 살 때 종종 방문했던 양꼬치 전문점입니다. 근처에 갈 일이 있어 오랜만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예전에는 없던 벚꽃 장식이 가득~!! 내부가 화사해졌어요.

오늘 먹은 양꼬치가 내일모레쯤 다시 생각납니다. 양꼬치 뜯는 루피도 천장 꽃장식에 더 화사해 보이네요.

생양꼬치 먹기 전 양갈비(2대/300g)+양등심(300g)+야채(5종 1접시) 세트 1번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푸짐하죠? 호불호가 있는 쯔란은 취향에 맞게 양꼬치 시즈닝 소스에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따로 주셨어요. 

양등심, 양갈비 가격 대비 푸짐하니 일단 만족~!!!

먼저 양등심부터~!! 숯에 구우면 뭐진 꿀맛인데 싱싱한 야채까지 곁들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은 양갈비!! 양갈비 구울 때 야채들을 대충 봤더니 다 타버렸어요.ㅠㅠ 야채 아까비... 고기는 절대 안 태움!!

가게만의 숙성 방법이 있다고 했는데 생고기도 부드럽고 양고기 못 먹는 사람도 이 집에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세트 1번 양갈비, 양등심 다 먹어치우고 양꼬치로!! 생양꼬치로 2개 총 20 꼬치를 주문하면서 한 사람당 하나 맛보기로 양념으로 주실 수 있냐고 부탁드렸더니 양념 3 꼬치 주셨어요. 다른 집이랑 다르게 꼬치고기도 두툼 두툼!!

예전에 양념 꼬치가 조금 양념 맛이 강해 짠 느낌이 있어서 생고기로 시켰었는데 이번엔 양념 꼬치도 아주 맛있었어요. 맛보기로 3 꼬치만 시킨 거 후회했네요.

마무리 후식으론 해물라면을 시켰어요. 라면에 다진 마늘이 들어가 개운하고 맛이 깊은 느낌. 마늘 넣은 라면 맛있는 거 다 아시죠? 양고기로 기름진 속에 마무리로 딱이었어요.

이사 가고 오랜만에 방문인데 여전히 맛집!! 예전에 다닐 때는 이렇게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그동안 입소문이 많이 났나 봐요. 그래도 기억하고 찾아간 양꼬치전문점, 다시 가도 맛있고 손님도 많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