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먹는거

명지국제신도시 맛집 - 특수부위전문점 숯불구이 '뒷고기 상회'

728x90

명지국제신도시 맛집 - 특수부위 전문점 숯불구이 '뒷고기 상회'

부산 강서구 명지 국제 5로 148번 길 16-8

예약 010-5540-9533

협성 휴포레 정문에서 직진하다 좌측 카페 스이 뒷 건물 1층

월~목 17:00~23:00 / 금, 주말 15:00~23:00

 

아파트 출입구에 있던 전단을 보고 가오픈 기간 중 찾았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새로 오픈하는 가게가 잘 없는데 오랜만에 하는 외식 장소로 새로 오픈하는 뒷고기 상회를 선택했어요.

가오픈 중인 뒷고기 상회였는데 밖에서 보기에도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보통 저렴하게 즐기는 뒷고기, 여기는 숯불구이라 조금 생소한 느낌이었어요. 뒷고기를 숯불에 구워 주는 가게가 있었나... 순간 생각해봄.

내부 모습은 이렇게 테이블 자리와 제일 안쪽으로 신발 벗고 앉을 수 있는 공간으로 나눠져 있었어요. 저희가 처음 들어갔을 땐 자리가 없어서 바로 입구 자리에 착석했어요. 

기본 3인부터 주문해야 하고 메뉴는 뒷고기, 뒷통, 생삼겹, 양념돼지갈비, 막창까지!! 식사류는 된짱 찌개, 뚝배기 라면, 국수, 김치볶음밥, 계란찜, 공깃밥으로 다른 고깃집보다 식사 종류가 많았어요. 추가 야채는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기본상입니다. 보통 양파나 파채 둘 중 하나 나오는데 여긴 양파와 상추겉절이를 주셨어요. 거기에 양념장도 1인 하나씩. 신랑이 고깃집에 가면 파채나 양파를 거의 안 먹는데 여긴 유일하게 잘 먹는 상추겉절이가 나와 완전 신랑 취향 저격했어요. 사진으로 봐도 야채들이 모두 싱싱하죠?

뒷고기 3인분과 뒷통 2인분.

뒷고기가 항정살 같은 느낌. 소금 살살 뿌려가며 구웠어요. 첫 판 고기 올려 사진 찍은 후 먹기 바빴나 봐요. 사진이 없음. 뒷통 2인분도 다 먹고 추가로 뒷고기 2인분 더 시켜먹었습니다. 쫀득쫀득하고 비계가 많아 느끼할 것 같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고기는 숯불로!!

고기 다 먹고 추가로 된장찌개, 계란찜, 뚝배기 라면까지 먹으며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최근 외식을 많이 하지 않다가 오랜만에 하는 외식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뒷고기를 숯불에 구워 더 맛있었고요. 신랑이 막창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에선 막창과 생삼겹, 양념돼지갈비까지 먹을 수 있으니 다음에 더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지도 첨부하려고 보니 닭고기상회로 상호가 잘못 표시되어 있네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