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홈캠핑하기

728x90

혹한기에는 홈캠핑하기

 

요즘 코로나와 추위로 홈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하지요.

저희도 종종 캠핑 분위기 만들어서 집에서 즐기고 있어요.

이 날은 새로 산 의자가 도착한 기념으로 펴본 다음에 마련한 자리였어요.

 

캠핑하면 맥주와 조명은 절대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캠핑 갈 때 항상 들고 다니는 테이블 겸 수납함을 두 개 붙여서 세팅했어요.

정말 하나씩 하나씩 이렇게 아이템이 늘어 가고 있네요~ 지금도 -ing (신랑이 쇼핑을 사랑합니다)

집에 있는 초들 다 꺼내와 조명에 갬성을 더해봤어요~^^

 

이렇게 둘이서만 소소하게 맥주 한잔 하는 날도 있고 소수 지인이 방문해 함께 즐기는 날도 있어요.

이날은 거리두기로 지인들과 밖에서 만나 함께 보내기 힘들어져

소수 인원으로 집에서 홈캠 핑 즐기기로 했습니다.

이번엔 콜맨파이어플레이스테이블 세팅했어요~!!

중간에 화로대와 솥뚜껑이 있어야 하는데... 집이니깐 소소하게 구이바다로....

미리 고기 사다가 집에서 차린 거 없이 그냥 소소하게 ㅎㅎ

어느 정도 먹은 다음엔 음악 감상하며 조명 멍~ 난로 멍~

집에 온기를 더하려고 난로도 켜고 영화감상도 하고,

난로 켠 김에 난로 호빵도 해 먹었어요~!!

코로나로 답답한 일상의 연속인데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진짜 재미나게 보낸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캠핑장에서의 불멍과 자연의 소리, 풍경들은 아쉽지만 

이렇게 편하게 집에서 기분이라도 낼 수 있어 홈캠핑으로도 만족~!!

캠핑이 망설여지고 번거롭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이렇게 홈캠핑으로 기분 내보시길...

 

현재 저희 집 거실 모습입니다. 홈캠핑은 끝나지 않고 쭉~~ 이어지고 있어요.

2021년 첫 캠핑을 떠나면 싹 치워 정리하겠죠~!! 그때까진 홈캠핑도 -ing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s21 사전예약하기  (2) 2021.01.19
캠핑용품 DIY 도전-이소가스 워머 뜨기  (4) 2021.01.13
취미생활찾기  (0) 2021.01.11
2021. 그냥, 하자  (0) 2021.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