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갤럭시 s21 사전예약하기

728x90

갤럭시 s21 사전 예약하기

 

현재 4년째 사용 중인 아이폰 7 플러스를 이제 놔주기로 했습니다.

2년 전 배터리 성능 저하로 한차례 서비스센터 방문해 배터리 교체한 것 말고는 한 번도 잔고장난 적 없는 착한 핸드폰이었습니다. 핸드폰을 험하게 다뤄서 많이 떨어뜨리고 날려버린 적도 있었지만 액정 한번 깨진 적 없는 효자폰.

4년을 함께했으니 이제 바이 바이~

 

갤럭시 노트 20으로 바꾸려다 갤럭시 시리즈 나올 때까지 기다렸어요.

한번 사면 오래 사용할 것이니 최신 사양 최신폰으로 구입해서 오래오래 쓰고 싶었어요.

사전예약이 뜨고 갤럭시 s21 광고가 시작되고 머리가 아파왔어요. 갤럭시 s21 시리즈는 갤럭시 s21,  갤럭시 s21 플러스, 갤럭시 s21 울트라 이렇게 3가지로 출시되고 각각 스펙도 다르고 색상도 다르고 정말 고민할 것이 많았어요. 

전 사양 스펙 내용은 봐도 잘 모르겠고 친절히 설명해 주시는 유튜브 찾아봐도... 너무나 어려운 내용들...

그 어려운 거 다 모르겠으니 단순하게 그냥 제일 좋은 거 사기로 맘먹었어요. 갤럭시 s21 울트라 사전 예약하면 무려 갤럭시 버즈 프로와 실리콘 커버와 S펜까지 받을 수 있어요. 그 혜택 끝나기 전에 사전예약 고고!!

자급제폰은 이동통신사 대리점 방문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USIM을 꽂아서 바로 사용 가능한 단말 기이예요. 백수에 집콕 생활 중이라 요금제 높은 거 쓸 필요 없고 현재 아~주 저렴하게 사용 중인 요금 그대로 유지하고 싶었어요. 비싼 요금제 2년 유지하는 것보단 저한텐 자급제폰을 사서 저렴한 요금을 쓰는 게 더 경제적이었어요.

자급제폰으로 갤럭시 s21 울트라 5G 256GB 팬텀 블랙으로 결정~!!!

삼성 홈페이지의 블랙 쇼룸 보고 결정했어요. 올블랙 감성~ㅎㅎ

카드 할인에 사은품에 요즘 갤럭시 사전 예약으로 떠들썩한 것 같은데... 전 야금야금 모았던 엘포인트를 사용할 예정이라 엘포인트 사용 가능한 곳만 찾아봤어요. 다른 구입처는 카드 할인이 15%나 돼서 싸게 살 수 있겠지만... 현금은 되도록 쓰지 않고 알뜰하게 사기로 마음먹었어요. 

포인트 사용한 곳 중 하이마트, 롯데온, 롯데홈쇼핑 각 사이트마다 사은품 카드 할인 조건들이 다 달랐어요.

어디서 구매할까 고민하다. 눈에 띈 앱 구매 시 최대 7% 엘포인트 적립!!! 딱 3일 간 행사하는 것을 보고 바로 롯데홈쇼핑으로 결정했어요. 카드 할인 보단 할인율이 적지만 즉시 할인 적립으로 1528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4년 만에 사치한 소비지만 나름 합리적으로 알뜰하게 잘 선택한 것 같아 뿌듯합니다.

지금 상품 기다리는 중인데 넘나 설레네요. ㅎㅎ 

핸드폰 바꿀 계획 있으신 분들도 알뜰하게 본인에게 맞는 폰, 구입처 잘 따져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캠핑용품 DIY 도전-이소가스 워머 뜨기  (4) 2021.01.13
홈캠핑하기  (0) 2021.01.12
취미생활찾기  (0) 2021.01.11
2021. 그냥, 하자  (0) 2021.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