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등산이야기/2020

캠핑 일기 5-2 : 김해생림오토캠핑장 가야-8

728x90

캠핑 일기 5-2 : 김해생림오토캠핑장 가야-8

첫날 방문기.

just-haja.tistory.com/31

 

캠핑 일기 5-1 : 김해생림오토캠핑장 가야-8

캠핑 일기 5 -1: 김해생림오토캠핑장 가야-8 2020년 6월 13~15일 2박 3일로 김해 생림 오토캠핑장을 찾았습니다. 이번엔 2박 3일로 여유롭게 즐기기로 했습니다. 비 소식이 있어 조금 걱정은 됐지만 첫

just-haja.tistory.com

둘째 날 아침입니다.

밤새 비가 내리고 아침까지도 엄청난 비가 쏟아지고 있는 아침이 밝았습니다.

저희는 1박 더 할 예정이라 여유롭게 빗소리 들으며 휴식. 다른 분들은 퇴실 시간이 가까워오니 이 빗속에서 짐 정리를 ㅠㅠ 내일 퇴실할 때 비가 안오길 빌었어요. 

아침은 간단하게 라면에 후식으로 핸드드립 커피~!!

제대로 된 2박 3일 캠핑은 처음이라 그전 캠핑과는 느낌이 달랐어요. 더 여유로운 느낌 시간이 쫓기지 않는 느낌이 너무나 좋았어요.

아침 먹고 바로 점심 식사시간. 캠핑 오면 신랑이 요리를 다해 주니 너무 편하고 좋아요. 점심 메뉴는 어묵탕에 닭봉 구이입니다. 아침엔 생략했던 맥주도 한 캔~!!

비가 그치고 미뤄뒀던 설거지를 했습니다. 신랑이 산다고 할 때 다 필요 없다고 말했는데 이렇게 잘 쓸 줄이야.

설거지 가방, 인디언 행어, 쓰레기 봉지 걸이. 망설이시는 분들 있으시면 일단 사세요. 인정하긴 싫지만 신랑 말대로 캠핑용품이 늘수록 캠핑 생활이 최적해져요. 

비가 그치고 저녁에 태울 장작 구매하러 매점을 방문하면 한 바퀴 더 돌아보았어요.

어린이들이 놀기 좋은 생림 오토캠핑장인 거 같아요. 트램펄린은 6세 이하 어린이들만 입장 가능하고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주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관리실 앞 각종 안내문들. 기본적인 것도 안 지키는 캠핑족들이 많은가 봐요. 분리수거, 음식물쓰레기 처리, 금연 구역 시키기, 야간 정숙 등!! 기본 수칙들만 잘 지켜주면 더 쾌척하게 즐거운 캠핑 생활을 할 수 있을 텐데 참 아쉬워요. 

해가 나고 날씨가 좋아져 사온 장작도 새워 말려두고 전날 비 때문에 깔아 두었던 방수포도 거두어 말려주었어요.

날씨 차이 무엇?!! 해가 쨍해지자마자 뜨거워졌어요. 비 올 때 쓰던 우산을 이때는 양산으로 썼습니다.

그래도 보송보송 텐트 말리고 방수포도 말리고 날씨 좋네요.

전날 비도 오고 정면을 마주 보게 되어 있던 자리여서 가려둔 정면 도어 익스텐션 플랩도 개방해 주고 좁았던 부엌 공간을 옆 타프 자리로 옮겨 줬어요. 

날씨도 좋고 나른한 오후, 신랑이 뚝딱뚝딱 두부김치볶음을 만들어왔어요. 진짜 계속 먹고 먹는 캠핑 생활.

전 날엔 비가 내려 보지 못했던 생림 캠핑장의 노을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비가 내리고 하늘이 깨끗해서 그런지 정말 이쁜 노을이었어요. 

일요일에 당일로 아이들과 와서 놀다가 철수하는 분들이 많아서 이 넓은 캠핑장에 정말 저희 외 1~2팀 정도 더 있었던 거 같아요. 시끌시끌했던 캠핑장이 고요하고 조용해서 좋았지만 조금 무서웠어요.

마지막 밤 메뉴는 순두부 찌개였는데 남긴 사진은 없네요. 먹기 바빠서... 이렇게 마지막 밤에도 불멍 하고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2박 3일 방문한 김해생림오토캠핑장 시끄러웠던 이웃 빼고는 대체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도로 사이로 마주 보는 사이트가 가까운 편이어서 조금 아쉬웠고 샤워시설도 개수대도 같이 사용하는 분들이 조금만 신경 쓰시면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관리자 분들도 쓰레기며 개수대며 자주 정리해 주시고 계셨는데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주말에는 역부족이었던 거 같습니다. 일요일~월요일까지는 정말 쾌척하고 깨끗하고 조용하게 이용해서 아주 만족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은 가야보다는 놀이터 근처로 자리 잡으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20킬로 규정이지만 차가 다닐 때 아이들이 막 뛰어다녀 위험할 수도 있고 아이들끼리 놀 때 보호자가 지켜보는 게 안전할 것 같습니다. 

일요일에 당일 방문하신 분들이 배드민턴도 치고 보드 연습도 하고 시간을 보내시는데 캠핑장이 평지에 도로가 정비돼 있어서 당일 나들이 하기도 참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방문한 캠핑장 : 김해생림오토캠핑장

주소 김해시 생림면 마사리 1322-12

대저 캠핑장 관리실 055-338-9925

입실 오후 2시 퇴실 낮 12시

www.riverguide.go.kr/camp/saengrim/index.do

 

우리강 이용 도우미

캠핑후 제대로 기분 망치고왔네요 2019-11-24

www.riverguide.go.kr

-전기 사용료 및 종량제 봉투 포함

-데크 사이트 규격 6M × 5M / 잔디 사이트 규격 6M × 6M

-캠핑카, 카라반(캠핑 트레일러) 반입 시 10,000원(1박 기준) 추가

-퇴소 시간 초과 시 1~2시간 5000원, 2~4시간 10,000원, 4시간 초과 시 1일 사용료 추가 요금 징수

-기준 인원 초가시 추가 요금 징수(대인 5000원, 소인 3000원, 36개월 미만 제외)

--------------------------------------------------------------------------------------

지속적인 코로나의 확산으로 2021년 2월 1일부터 캠핑장이 폐쇄됩니다.(예약도 불가입니다.)

2021년 2월 1일~잠정 폐쇄 현재 코로나 확산으로 캠핑장이 잠시 쉬어가는 듯합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