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쓰는거

갤럭시 s21울트라 사전예약 사은품 - 실리콘케이스 S펜, 버즈 프로

728x90

갤럭시 s21울트라 사전예약 사은품 - 실리콘케이스 S펜, 버즈 프로

 

얼마 전 사전예약으로 구매했던 갤럭시 s21 울트라의 사전예약 사은품이 도착했어요.

버즈 프로, 실리콘케이스와 S펜!!

갤럭시 버즈프로에서 밀고 있는 색이 팬텀 바이올렛인 것 같아 팬텀 바이올렛으로 주문했어요.

따로 충전해서 다녀야 하고 귀에 끼우고 있으면 불편할 것 같았어요. 또 따로 신경 써서 충전도 해 줘야 하고 굳이 비싼 돈 주고 살 필요가 있을까 생각했었어요. 그런 상품을 사은품으로 받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첫 사용에 고사양 버즈 프로라니~!!!

색부터 영롱하니 너무 이쁘죠?? 

겉 박스엔 2-Way 스피커 채용,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5~18시간 음악 재생, IPX7 등급 방수 간략한 제품 정보가 적혀 있었어요. IPX7등급은 깨끗한 물 담수  최대 1m 수심에서 30분까지 방수된다고 하네요. 생활방수는 걱정 없을 것 같아요.

버즈 프로 구성품은 아이버드(L/R), C타입 USB 케이블, 충전 케이스, 간단 사용설명서, 여분의 이어팁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터치로 이어버드 사용하기

이어버드를 터치하여 음악을 재생 또는 정지하고, 전화를 받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한 번 터치하기 : 음악 재생 또는 일시정지

두 번 터치하기 : 다음 곡 재생, 전화받기 및 통화 종료

세 번 터치하기 : 이전 곡 재생

길게 터치하기 : 프리셋 기능 실행(기본 설정: 소음 제어 기능 실행), 전화 거절

소음에서 벗어나 소리에 집중합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 덕에 출근길 지하철에서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음악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어요.

거기다 대화를 감지하는 똑똑한 ANC. 제일 궁금했던 기능이어서 바로 음악 틀어놓고 시험해봤어요. 음량 줄일 필요 없이 제가 말을 하자 몇 초 후 자동으로 음악소리가 줄어들고 주변 소리가 잘 들렸어요. 넘나 신기~!!!! 대화 감지 기능을 켜놓으면 ANC와 주변 소리 듣기가 자동으로 on/off 됩니다.

귀 안에 담아낸 나만의 스튜디오. 장르와 상관없이 절정의 음색과 음질로 몰입감 있게 감상 가능. 사운드를 별로 신경 쓰지 않은 막귀였는데 버즈 프로로 음악을 들으니 확실히 음질이 풍부한 느낌이 들었어요. 

마주 보고 있는 듯 선명한 통화. 조용한 곳에서 조용히 말해도 시끄럽게 틀어놓은 TV 앞에서도 주변 소음 막아주고 작은 소리도 말해도 선명하게 통화 가능했어요. 밖에서 걸을 때 바람 소리가 커서 통화하기 힘들 때가 많았는데 버즈 프로로 통화하면 주변 소음을 막아 깨끗한 음질로 통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실리콘케이스와 S펜~!!

케이스 없는 일주일간 마음 졸이면서 소중하게 썼었는데 드디어 케이스 도착~!!

사전예약으로 사은품으로 받았지만 따로 구매할 때 6만 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닌 듯해요.  

구성품은 상품설명서, 케이스, S펜, 여분의 펜촉 2개.

실리콘 케이스는 무광 블랙으로 투박하지 않고 가볍고 그립감도 좋았어요. 후면에 카메라 렌즈 부분만 오픈되어 있는 디자인으로 음각으로 렌즈가 더 보호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S펜을 꽂아봐도 빠지지 않고 빼기도 어렵지 않았어요. 꽂을 때는 펜촉부터 아래로 먼저 꽂으면 돼요.

S펜까지 장착되는 케이스다 보니 가로가 넓어 한 손으로 사용하기엔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 조금 아쉬웠어요. 오른손잡이라 오른쪽에 S펜이 있으면 더 사용하기 편하겠지만 핸드폰 버튼 때문에 케이스 왼쪽에 S펜을 장착해야 하니 빼서 쓸 때 생각보다 번거로웠어요.

펜 자체는 그립감도 좋고 펜 사용감도 너무 좋아요. 필기감도 실제 펜을 사용하듯 매끄럽고 좋았습니다.